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일만주스 먹는 법 효능 다이어트

by 마이봄 2020. 4. 10.
반응형

투명한-유리컵과-병에-가득-채워진-녹색-음료와-라임들
오토파지 프로젝트 오일만주스 5일만 드셔보세요

 

오토파지 프로젝트 6

 

눈 딱 감고 5일만 해 보시겠습니까? 찡긋찡긋 5일만요~

오토파지 프로젝트 마지막 디톡스 다이어트, [몸신 오일만쥬스]입니다.

오일만쥬스 다이어트 = 5일만 마시는 주스 들어가는 재료의 이름을 따서 파슬리 다이어트, 파슬리 레몬 다이어트 라고도 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알아보기

 

간헐적 단식 방법 16:8 23:1 다이어트

오토파지 프로젝트 2 사진의 접시만큼만 드실 준비 되셨나요? 저는 솔직히 읍읍읍... 먹으면 더 배고파질 것 처럼 생겼네요. 단기간 다이어트로 집중 받고 있는 오토파지 다이어트, 나는 몸신이

bombomapril.tistory.com

 

세포해독 오토파지 항암효과 다이어트

오토파지 프로젝트 3 1. 오토파지 항암효과 (Anticancer effect of Autophagy) 살도 빼고 암 예방까지? 이마트에만 원플러스원이 있는 게 아닙니다. 다이어트도 잘만 하면 원플러스원이 있습니다. 오토파

bombomapril.tistory.com

 

 1. 오일만주스 효과

(Efficacy of five days juice)

 

오일만쥬스는 몸 안의 지방과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며,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말은 흘려 듣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돈 빼가려는 거예요!)

체질을 바꾸는 건 정말이지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예를 들어서 손발 차갑고 이런 분들 체온이 골고루 돌게 만드는 것도, 정말 꾸준히 노력해서 덜 차갑게 하는데 몇 년이 걸립니다.

다이어트 코치가 따로 있지 않은 이상, 스스로 자기 몸에 대해서 공부하고 이것 저것 찾아본 후에 스스로에게 맞는,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꾸준히 실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오일만주스

(What is five days juice)

 

오일만쥬스는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오토파지 다이어트 (해독주스) 노폐물 배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주스입니다.

세가지 주스 중에서는 비교적 재료 준비가 수월하고, 그만큼 재료비가 덜 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뭘 더 먹는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덜 먹어야 빠지는 겁니다.

디톡스 주스마다 각각의 성질이 다르니 비교해 보시고, 조금씩 시도해 보시고 본인과 잘 맞는 것으로 선택하셔야 더 건강한 자신과 만날 수 있습니다.

 

살 빠지는 오토파지 해독주스

 

몸신 오토파지주스 만드는 법 부작용 다이어트

오토파지 프로젝트 4 1. 오토파지주스 (What is Autophagy juice) [나는 몸신이다] 오토파지 편에서 오토파지 모방단식 내지는 세포해독 주스로 많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오토파지쥬스는 쉽게 말하면

bombomapril.tistory.com

 

ABC주스 효능 만드는 법

오토파지 프로젝트 5 1. ABC주스 효능 ABC쥬스 다이어트 (Efficacy of ABC juice) 살 빼는 음식, 복부지방 빼기, 뱃살 빼는 방법에 특효약이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특효약 까지는 아니고 도와줄 수 있는

bombomapril.tistory.com

 

3. 오일만주스 만들기

(How to make five days juice)

 

파셀리와-레몬과-물병에-담긴-물
오토파지 프로젝트 오일만주스 재료 [출처: 채널A]

 

오일만쥬스 재료

파슬리 60g, 레몬 1, 300m

 

오일만쥬스 만들기

씻고 물기를 빼 둔 파슬리와 (줄기도 사용)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레몬을 넣고, 물을 붓고 믹서로 간다.

세가지 주스 중에 그나마 걸죽한 게 덜해서 마시기는 편한 편입니다.

다만 마시기 편하다는거지 맛있다는 게 아닙니다. (맛은 자연의 맛! 풀 맛! 건강한 게 다 그렇쥬 뭐...)

 

오일만 주스 다이어트 독소 배출 다이어트 효과 [출처: 채널A Home]

 

4. 오일만주스 먹는법

(Ingest five days juice)

 

삼십일-캘린더에-표시된-오일만-주스-먹는-날
오토파지 프로젝트 오일만주스 스케쥴 [출처: 채널A]

 

한달 30일 기준으로, 5일은 마시는 날 + 10일은 안 마시는 날 = 15일

이렇게 또 한번 반복, 이렇게 중간에 열흘씩 쉬어가면서 마십니다.

 

5일 동안 아침에 아무것도 안 먹었을 때 한잔

그 외 점심, 저녁은 그대로 식사 하시고, 그 다음 열흘은 평상시와 마찬가지

그리고 또 한번 반복하기

 

5. 오일만주스 주의할 점

(Caution Point of five days juice)

 

당연히 술은 마시면 안되는 거 아시죠. 웬만하면 식품첨가물 들어간 가공식품도 덜 드시는 게 좋구요.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디톡스 주스도 먹었으면, 그날은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시면 됩니다.

 

오일만쥬스를 5일만 먹는 이유는, 파슬리와 레몬의 칼륨 성분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지만, 신장이 좋지 않은 사람한테는 자극이 될 수 있고, 또한 레몬의 산 성분이 식도와 위에 자극을 줄 수 있어, 너무 장기간 계속 먹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거 먹으면 계속 화장실 가는데 속도 같이 쓰린 사람이 있죠. 제가 그렇습니다...

5일만 드시고 반드시 쉬어가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귀찮긴 하지만 이게 전반적으로 통하는 다이어트 방법이고, 음식을 다 먹으면서 진행을 해도 4.6kg 감량하신 분도 계시니, 하기만 하면 고생한 보람은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과학적인 설명을 원하시면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편에 전문가 분들이 잘 설명해 주시니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토파지 디톡스 다이어트 주스 3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6. 오토파지 디톡스 해독주스 공통 주의사항

(Caution Point of Autophagy detox juice)

 

1) 생채소를 갈아서 바로 먹을 것

2) 중간에 쉬어가는 기간을 가질 것

3) 자극이 있으니 신장이나 위장이 약한 사람은 의사와 상의하거나, 병원가기 귀찮으면 조금만 먹고 운동하는 교과서식 다이어트를 할 것. (아무리 생각해도 딱히 다른 좋은 방법은 떠오르지 않네요)

 

'그냥 자고 일어났더니 내가 너무 환상적으로 예뻐' 이런 일은 드라마에서도 안 일어나잖아요. (판타지도 설득력이 있어야 시청률이 올라가죠)

세상에 다이어트 방법, 디톡스 주스 이렇게 많아도 한잔 먹고 두잔 먹고, 왜 변화가 없지?

뭐든 존버와의 싸움입니다. 먹는 거 줄이고 기본적인 운동하고 쟤네(오토파지 다이어트)그런 우리를 도울 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