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롤린 유산균 뚱보균 없애는 방법

by 마이봄 2020. 9. 3.
반응형

가슴만-가린-하얀-티셔츠와-청바지를-입어-배가-드러난-날씬한-모습
프롤린은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뚱보균 잡는 유산균에 함께 첨가되어 있으면 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1. 프롤린 유산균

(What is Lactobacillus Proline)

 

유산균은 인체의 장내 환경을 좋게 해주는 유익한 균이지만 살아서 장까지 가는 수가 많지 않다는 게 단점입니다.

이러한 유산균을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생존률을높여주는 것이 프롤린입니다.

 

따라서 유산균 제품을 구입하실 때는 이왕이면 프롤린이 첨가되어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균 섭취시 부작용과 주의할 점

 

유산균 부작용 바꾸는 시기

전편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신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스틱, 포스트바이오스틱스 - 오타까지 포함하여 모든 유산균에

bombomapril.tistory.com

 

유산균 주의할 점 유산균 먹는 시간

아직까지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제품이 다양하거나 검증된 제품이 많은 게 아니지만, 결국에 포스트를 먹거나 프로를 먹거나 먹으려고 하는 목적은 같고 시간의 차이

bombomapril.tistory.com

 

2. 프롤린 유산균 효능

(Lactobacillus Proline Benefits)

 

1) 유산균을 장까지 보호

프롤린 유산균은 단백질 구성요소인 아미노산 중의 하나로 수많은 유산균이 장까지 가는 동안 최대한 많은 수를 살릴 수 있게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만성 대장성 증후군을 예방합니다.

 

2) 뚱보균 잡는 유산균

흔히 뚱보균이라 불리는 비만세균을 억제하여, 뚱보균 없애는 방법으로 주목 받으며, 뚱보균 유산균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프롤린 유산균 섭취 후, 복부지방과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체질량 지수 또한 개선 되었다고 합니다.

 

3) 뼈 건강

관절과 뼈대의 생성을 돕습니다.

 

하얀-블라우스를-가슴-밑부분에서-묶고-청바지를-입어-배가-드러나는-모습
뚱보균 잡는 유산균에 프롤린까지 첨가되어 있을 경우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이 훨씬 증가해 그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3. 프롤린 유산균 주의할 점

(Caution Point of Lactobacillus Proline)

 

1) 항생제를 드시는 경우, 항생제 섭취하고 4시간~5시간 후에 프롤린 유산균을 드셔야 장내 유산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채로 드실 경우 유산균의 90% 정도가 장까지 도달하기 전에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2)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이므로, 드실 때 뜨거운 차나 물, 커피와 함께 드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미지근 하거나 시원한 물도 괜찮습니다.

 

2) 제품을 상온에 장시간 놔두었을 경우, 유산균이 10% 정도만 남게 되어, 섭취했을 때 그 효과가 현저히 낮아질 수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프롤린 유산균은 냉장 배송으로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3) 과다 섭취 시, 속이 안 좋거나 설사 증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사람에 따라 반대로 유산균 부작용 변비 증세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유산균이 몸에 적응하면서 생기는 현상일 수도 있으므로 시간이 지나면 차차 나아질 수도 있으나,

같은 증세가 계속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다른 제품으로 바꿔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5) 뭘 먹어야 할지 몰라 프롤린 유산균 추천 검색 시,

자연지애 프롤린 유산균, 종근당 프롤린 유산균 락토핏 등 유명 회사의 제품들이 나오고 에스더 유산균과 드시모네 등 프롤린과 상관없이 예전부터 계속 유명한 유산균 제품들이 나옵니다.

 

또한 프롤린 모유 유산균이란 것도 나오는데 프롤린 모유 유산균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유 유산균 중에 본인이 체크해 둔 몇 개를 비교하실 때 제품 성분에 프롤린이 첨가되어 있는지를 보면 되는 것입니다.

프롤린이 없다고 해서 안 좋은 제품인 것은 아니니 후기와 평가를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리가 먹고자 하는 것은 프로바이오틱스이며 그 밖에 부가적인 것은 이 프로바이오틱스를 얼마나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하게 하는지로 제품의 품질과 가격이 좌우되나,

중요한 것은 이것을 먹었을 때 그 균주가 개인의 장내 환경과 맞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유산균을 보호하는 부가적인 기능은 가격을 높일 수 있으나,

가격이 높다고 해서 우리 몸에 맞는 것은 아니니,

정답은 오직, 먹어봐야만이 알 수 있습니다.

 

프롤린 유산균 효능 주의할점 섭취방법 뚱보균 잡는 유산균 [출처: TV CHOSUN]

 

4. 프롤린 유산균 섭취방법

(Ingest Lactobacillus Proline)

 

1)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2) 프롤린 유산균 가루의 경우, 요구르트나 물에 타 드셔도 되고, 샐러드에 뿌려 드셔도 됩니다.

 

뚱보균 잡는 살 빠지고 이뻐지는 유산균 종류

 

BNR17 모유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유산균

1. 모유유산균 (What is Lactobacillus from Breast Milk) 아시다시피 유산균에는 수많은 종류가 있고, 그 중에서는 모유유산균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유산균은 건강한 사람의 분

bombomapril.tistory.com

 

LGG유산균 효능 다이어트

1. LGG유산균이란 (Lactobacillus rhamnosus) LGG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줄인 말로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입니다.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하는데 많은 유산균들이 산성 성

bombomapril.tistory.com

 

5. 프롤린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

(Proline Food)

 

프롤린을 유산균 외에 평소에 음식으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는 아스파라거스, , 계란, 견과류, 아보카도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야외-지푸라기-위에-놓인-계란들과-깨진-계란
뚱보균 잡는 유산균에 도움이 되는 프롤린은 우리가 흔히 먹는 계란에 들어있어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6. 프롤린과 식물성 콜라겐

 

1) 대표적으로 낙타의 혹에 많은 양의 프롤린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에도 높은 비율로 프롤린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2) 이러한 식물성 콜라겐은 다이어트에 방해되지 않고 흡수율이 높아

유산균 섭취시, 함께 복용하면 뚱보균도 잡고, 피부도 좋아지며 장 내 환경도 좋아지는 여러가지 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3) 유산균과 식물성 콜라겐을 함께 섭취 시

식물성 콜라겐에는 비타민 혹은 과일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 제품이 좋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우리 피부에는 도움을 주지만 유산균과 함께 섭취할 시 유산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