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벌화분의 효능 비폴렌 부작용 유통기한

by 마이봄 2020. 5. 21.
반응형

보라색-꽃잎에-큰-벌이-붙어서-날갯짓-하고-있는-장면
벌화분 비폴렌은 벌들이 꽃들을 돌아다니며 얻은 꽃가루와 꿀, 벌의 분비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벌화분 (Beepollen)

 

벌화분은 벌들이 꽃들을 돌아다니며 얻은 꽃가루와 벌의 분비물과 꿀의 혼합물질로, 벌들이 벌집에 보관한 것을 채취한 것이며 벌화분 외에 비폴렌이라는 영어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자연 속의 벌집에서 채취한 만큼 제품마다 벌화분의 함량은 다를 수 있으며 벌의 독이나 꿀, 로얄제리와는 다른 제품입니다.

벌화분에는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및 미네랄 등 250가지 이상의 수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사람에게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를 얻을 수 있는 수퍼푸드로 가루나 캡슐 형태로 구입할 수 있어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투명한-유리병에-가득차-있는-노란색-벌화분과-숟가락에-있는-벌화분을-위에서-본-장면
벌화분 비폴렌은 250가지 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수퍼푸드로 불립니다

 

2. 벌화분의 효능

(Beepollen Benefits)

 

1) 염증 완화

벌화분은 유해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만성 염증을 줄이고 종양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염증을 가라앉히는 음식

 

시서스 가루 시저스 가루 먹는 법 효능 다이어트 관절염 통증

1. 시서스는 (What is Cissus) 씨서스는 고대 의학서 중 하나인 아유르베다에 등재되어 약초로 쓰이던 포도과 넝쿨 식물 중의 하나로, 주로 뼈와 관절 건강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뼈건강 관절염에

bombomapril.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가루 관절 통증

1. 보스웰리아 필요성 (Necessity for Boswellia) 춥고 기온이 떨어지는 날에는 예전부터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은 아픈 부분이 더 굳어지는 것 같고, 통증이 커져서 힘드신데요. 통증이 심하신 분들

bombomapril.tistory.com

 

2) 항산화제

벌화분에는 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 퀘르세틴, 캄 페롤 및 글루타티온 등 다양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체중 조절

벌화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혈당 위험을 낮추고 비만세포의 활동을 방해하여 체중 조절에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와 면역력에 취약할 수 있는 수험생들의 부작용 없는 고3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4) 간 건강

벌화분은 간의 해독 능력을 높여주고 여러 독성 물질로 부터 간을 보호하여 간 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5) 면역력 강화

벌화분은 박테리아를 감소시키고 면역력을 높여 질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6) 혈액순환 피로회복

벌화분은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피로가 쌓이는 것을 감소시킵니다.

 

7) 남성정력강화

벌화분은 근육량과 신진대사를 개선시켜 남성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8) 갱년기 완화

벌화분은 갱년기 여성의 홍조, 열감, 수면장애, 관절통증, 기분 변화, 에너지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9) 피부 수분 발진 습진 상처 치유

먹는 제품이 아니라 바르는 제품의 경우 피부에 문제가 생긴 곳에 바르면 상처가 가라앉고 향균 효과가 있어 2차 감염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런 벌화분을 이용하여 만든 화장품 중에 미샤 비폴렌 앰플 시리즈가 있습니다. 미샤 비폴렌 앰풀러의 경우 자극 없이 촉촉해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벌화분 비폴렌은 천연 항산화제로 피부에도 좋고 각종 건강 기능이 있으나 꽃가루나 벌침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출처: TV조선]

 

3. 벌화분 먹는 방법

(Ingest Beepollen)

 

벌화분의 하루 권장량은 분말 형태일 경우 성인은 20~40g (3~5 큰 술), 어린이는 15g (1~2 큰 술) 입니다.

벌화분 그대로 씹어 드셔도 되고 요거트에 섞어 드셔도 괜찮습니다. 캡슐 제품은 제품의 설명서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4. 벌화분 주의할 점

(Caution Point of Beepollen)

 

1) 믿을만한 판매처에서 구입

벌화분은 꽃가루와 벌의 분비물, 꿀 등이 혼합된 것으로 그 외 여러 오염 물질들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벌화분 가격이 좀 있더라도 검증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2) 꽃가루 알레르기나 벌침 알레르기

벌화분 섭취 시 어지러움, 호흡곤란, 두드러기, 몸이 붓는 증상 등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얀색-꽃과-노란색-수술에-벌이-붙어-날갯짓-하고-있는-장면
벌화분 비폴렌은 꽃가루나 벌침에 알레르기가 있으신분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임산부

임신을 준비 하시는 분, 임산부, 수유부는 벌화분이 자궁을 자극하므로 섭취를 피하셔야 합니다.

 

4) 혈액 희석제

혈액 희석 관련 약을 드시는 분이 섭취 시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미 잡티 피부에 좋은 음식 

 

카카두플럼 효능 다이어트 갱년기

1. 카카두플럼이란 (What is Kakadu Plum) 카카두플럼은 자두의 한 종류로 양식 재배가 어렵고 호주 북부 지역의 카카두 국립공원에서만 자라며, 천연자원의 생존력과 지속성을 위해서 일부러 재배하

bombomapril.tistory.com

 

호박팥차 효능 호박팥차 부작용 다이어트

1. 호박팥차의 필요성 (Necessity for Pumpkin red bean tea) 평소에 따뜻한 물이나 차를 자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게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 좋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식재료인 호박과 팥을 차로

bombomapril.tistory.com

 

5. 벌화분 부작용

(Side effect of Beepollen)

 

벌화분은 한달 이상 장기 복용해도 어린이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지만 사람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가려움

2) 부종

3) 어지러움

4) 호흡 곤란

 

6. 벌화분 보관방법 유통기한

 

자연상태의 천연 벌화분은 상온 보관시 유통기한이 3개월로, 그 이상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으시다면 지퍼백에 소분하여 밀봉 후 냉동으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