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킬레이트 마그네슘 복용량 복용법 흡수율 블루보넷

by 마이봄 2020. 8. 30.
반응형

하얀색-캡슐-알약-여러개
필수 미네랄 섭취와 근손실 방지, 근육 촉진을 위해 보디빌더와 운동선수들 또한 필수적으로 섭취하는 영양제입니다.

 

1. 킬레이트 마그네슘

(What is Chelated Magnesium)

 

마그네슘은 심장과 근육, 신경, 뼈 건강 외 수면의 질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도 섭취할 수 있지만, 가공식품 섭취나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소가 충분하지 않아 두통과 근육 강화, 심혈관 건강을 위해 보충제로 섭취하기도 하며,

 

몸 관리가 중요한 보디빌더와 운동 선수들은 근손실 예방과 근력 강화를 위해 필수적으로 보충 영양제로 섭취하는 필수 미네랄입니다.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일반 마그네슘이 체내에서 잘 소화되지 못하고, 이렇게 소화되지 못한 마그네슘이 대장에서 설사를 유발하는 것을 개선하고자, 체내에 쉽게 흡수되는 형태로 그 효과와 흡수율을 더 높인 보충제입니다. 

 

근력회복, 근손실예방, 관절, 뼈에 좋은 식품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타트체리 원액 복용법

1. 타트체리 (Tart Cherry) 우리가 흔히 아는 단맛이 나는 스윗 체리와는 달리 조금은 생소한 신맛이 나는 타트체리가 있습니다. 타트체리는 오래 전부터 의약 목적으로 활용되었으나 수확 후에 금

bombomapril.tistory.com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부적합제품

1. 크릴오일 (krill oil) 크릴은 ‘고래가 먹는 음식’ 이라는 뜻으로 고래 및 고래 상어가 먹는 작은 새우 같은 갑각류를 통칭하는데 이런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캡슐에 넣어 약 형태로 만든 것

bombomapril.tistory.com

 

2.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현상

 

1) 고혈압, 심박수 증가

2) 두통, 편두통, 긴장감

3) 불규칙한 심장박동

4) 집중력 저하

5) 근육 경련

6) 위경련, 설사, 구토

7) 피곤함, 무기력

8) 눈밑 떨림

9) 감정 기복, 짜증

 

 

 

3. 킬레이트 마그네슘 효능

(Chelated Magnesium Benefits)

 

1) 심장, 심혈관 기능 강화

2) 수면의 질 향상

마그네슘은 천연 신경 안정제로 불리며 신경을 가라앉혀 비교적 잠을 잘 잘 수 있게 도와주므로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신진대사 활성화

4) 피로 개선

5) 근육통 완화

6) , 관절 건강

7) 근육 재생 촉진 (슬림 근육을 만들기 위하여 빼기만 할 수도 없고 운동만 할 수도 없고 적당히 하기 위해서는 적절하게 풀어주고 촉진시켜 주는 시간도 필요하겠죠.)

8) 변비 (마그네슘이 물기를 끌어모아 변을 부드럽게 만들고 장의 긴장을 풀어준다고 하여 부수적인 효과가 나타나는데 비해, 많이 복용하면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복용하시는 동안 몸의 변화를 체크하시면서 먹는 양과 기간을 조절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야외-수영장에서-건장한-남자가-수영복을-입고-수영장-안에서-밖으로-나오려고-하는-상반신-모습
적절한 킬레이트 마그네슘 섭취는 근육 회복, 근손실 예방,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4. 킬레이트 마그네슘 복용법

(Ingest Chelated Magnesium)

 

1) 일반적으로 킬레이트 마그네슘 복용량은 하루 2~3캡슐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복용하시는 제품의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2) 드신 후 잠이 올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집에서 쉬는 시간이나 저녁 시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더 많은 양을 드시거나, 권장 복용기간보다 더 장기간 드시지 마세요.

4) 약 먹는 걸 깜빡 했거나, 시간이 지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바로 드시면 되고,

이미 다음 약 먹을 시간이 되었을 경우, 지나간 건 건너 뛰고 지금 약부터 드시면 됩니다.

추가로 약을 더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일반 마그네슘에 비해 체내 흡수와 효과를 높인 필수미네랄 보충제 입니다 [출처: 리틀약사]

 

5. 킬레이트 마그네슘 주의사항

(Caution Point of Chelated Magnesium)

 

1) 신장질환이 있으신 분은 섭취를 하시면 안됩니다.

2) 당뇨병,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전반적으로 몸에 영양이 부족하신 분은 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3) 다량의 술과 함께 드시면 안됩니다.

4) 임신부나 수유부는 의사에게 문의하시고 복용량을 조절하셔야 합니다.

5) 어린이 섭취에 관해서도 의사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6)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근육에 경련이 일어날 때, 자기도 모르게 절뚝거릴 때는 마그네슘의 혈중 농도가 낮은 수치일 수 있으므로,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7)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장기 복용하는 경우, 사람에 따라 혈액검사나 신장 기능 검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얀-시트-침대에서-하얀-이불을-덮고-옆으로-누워-잠든-여자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섭취하실 경우 신경 안정 효과가 있어 잠이 올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집에서 쉬실 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6. 킬레이트 마그네슘 부작용

(Side effect of Chelated Magnesium)

 

1) 심한 설사나 근육경련이 일어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셔야 합니다.

2) 설사, 메스꺼움, 복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과다 복용 시, 얼굴 근육이 무감각하게 느껴지거나 따끔거리는 증상이 있을 수 있고,

4) 심장 박동이 느려지거나, 호흡이 약해질 수 있으며,

5) 구토나 실신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알레르기 증상으로 두드러기, 어지러움증, 호흡곤란, 얼굴이나 혀 또는 목이 붓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신을 편안하게 안정시키고 꿀잠에 도움되는 식품

 

어진향차 부작용 효능 곽향 정향 회향

모든 사람들의 몸에는 체취란 것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잘 씻는다고 해도 사람에 따라 성별에 따라 특유의 냄새는 존재합니다. 야외의 탁 트인 공간에서라면 문제가 없지만, 밀폐된 공간이거

bombomapril.tistory.com

 

새싹보리 착즙분말 새싹보리 키우기

1. 새싹보리 (What is Barley Sprout) 새싹보리는 우리가 흔히 아는 ‘보리밥’의 그 먹는 보리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보리는 1미터까지 자라는 긴 작물이지만, 새싹보리는 보리가 싹을 틔우고 약 7~

bombomapril.tistory.com

 

7. 킬레이트 마그네슘 직구

 

현재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일부 대형업체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통관이 금지된 상태라고 합니다.

 

직구하실 경우, 무사히 통관이 될 수도 있지만 업체들도 금지가 되었는데 개인이 아무일 없이 물건을 받을 수 있다면 그야말로 복불복일 테니, 잘 비교해 보시고 믿을만한 업체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검색시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이 가장 많이 나오고 후기도 다양한 것을 보니, 비교적 구입도 용이하고 본인의 신체 상황에 따라 비교해서 구입을 할지 어떨지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제품이 본인한테 맞는지는 먹어봐야 아는 것이고, 유명하고 판매가 잘 되는 제품은 결과적으로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도 종종 올라오니, 샘플로 조금만 사 드시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대량으로 구입하기엔 가격대가 좀 있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